어사이드 닫기

주식회사 일공일컴퍼니

MENU

자주묻는질문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23

    쿠쿠스무스몰 회원 혜택을 알려드립니다.

    (1) 구매 금액의 1% 적립

    (2) 회원등급별로 10%~30%까지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.

    (3) 다양한 쿠폰 혜택과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리고, 참여헤택을 드립니다.

    쿠쿠스몰 회원이 되어보세요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22

   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- 개인정보 - 수정하기 - 회원탈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단, 탈퇴 시 정보가 삭제되며 30일간 동일한 계정으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  

    번호: 21

    회원 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- 개인정보 - 수정하기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마일리지/이벤트 관련]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   

    번호: 20

    주문시 사용하실 마일리지를 입력해주세요.

    ※ 마일리지 사용시 유의사항

    1. 마일리지 사용시 부분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    부분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전체 반품 후 재구매 요청드립니다.

    2. 적립된 마일리지는 10,000원부터 상품 결제시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3. 배송비는 마일리지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4. 기본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6개월입니다. 사용 기간이 경과한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.

   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마이페이지 - 마일리지 - 마일리지 상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5. 일부 상품의 경우, 마일리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
  • 저작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상업적 용도뿐만 아니라 비상업적 용도도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.

    저작권자의 허락 없는 저작물 이용은 비영리를 목적으로 하거나 출처를 밝힐지라도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이 따릅니다.

  • 제휴에 관한 문의를 하거나 제안을 원하는 경우에는 쿠쿠스몰 하단의 제휴 메뉴를 참조하시거나

    kukux@kukuxumusu.co.kr으로 문의바랍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관련]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17

    상품 불량일 경우 교환 가능하며, 주문하신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.

  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주문 건에 대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관련] 부분 반품이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16

    부분 반품 가능합니다.

    부분 반품 신청 시, 회수대기 - 회수요청 - 회수완료 - 반품완료 - 환불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.


    ※ 구매시 유의사항

    단, 포인트 및 쿠폰 사용, 이벤트 진행 등의 특별한 경우에는 부분 반품과 부분 환불이 불가합니다.

    위 경우 전체 반품 후 재구매 요청드립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 관련]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5

   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에서 처리 가능합니다.

    단, 주문처리 상태가 ‘배송완료’ 상태일 경우 교환 및 반품신청 버튼이 자동 생성됩니다.

    단, 구매확정 이후에는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

   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주문 건에 대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주문금액 및 반품 사유에 따라 회수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[반품 배송비]

    5만원 미만 주문 고객 기본 3,000원

   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 5,000원


  • 주문시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  주문취소 또는 반품완료 처리시 신용카드 승인취소가 이루어집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  

    번호: 13

    기본배송비 3,000원이며, 5만원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입니다.

    제주, 울릉지역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   

    번호: 12

   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1. 설날, 추석 등 택배사 배송업무 정책 및 주문 폭주, 재고 확보 등의 이유로 상품의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

    2. 주문 시 배송지 정보를 잘못 기재된 경우

    3. 배송메시지에 별도 기재 사항 없이 수취인이 부재중인 경우
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02-701-991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1

    쿠쿠스무스에서는 오후 12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은 당일 출고하고 있습니다.

    영업일 기준 평균 1~3일 이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단, 토요일 및 공휴일은 배송되지 않습니다.

    단, 재고 부족, 배송량, 휴일, 날씨의 영향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영수증/증빙서류 관련]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0

    온라인스토어에서는 별도의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.

    신용카드 결제 후 카드 매출전표로 증빙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주문취소] 주문이 취소되었어요   

    번호: 9

    다음과 같은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  - 품절, 정보 오기재 등의 사유로 구매 신청한 “상품 등”의 제공이 불가한 것으로 판단된 경우

    - 타인의 아이디, 명의 또는 결제 수단을 도용하여 구매 신청하는 경우

    - 영리적 목적(재판매, 구매대행 목적 등)으로 "상품 등"을 구매하는 경우 또는 "상품 등"을 대량 구매 또는 반복 구매하는

    등 구매신청 정황 상 영리적 목적(재판매, 구매대행 목적 등)으로 구매하였음이 의심되는 경우

    - 자가소비 목적이 없음에도 대량 구매 또는 반복 구매를 통하여 다른 이용자의 구매 기회를 박탈하는 경우

    - 상품의 구매와 반품을 무분별하게 반복할 경우


  • [주문취소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8

    주문취소는 주문상태가 주문접수 단계인 경우 가능합니다.

    배송접수 상태는 송장번호 생성 및 출고준비 중인 상태로 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  따라서 배송접수인 상태에서는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단,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주문상태가 배송완료일 때 가능하며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은 회수비를 결제해주셔야 합니다.

    주문취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■ 쿠쿠스무스계정으로 로그인하여 구매한 경우

    1.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클릭

    2. 쿠쿠스무스계정으로 로그인

    3.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클릭

    4. 주문취소 클릭

    5. 주문취소 완료

  • [주문결제] 주문결제가 안돼요   

    번호: 7

    결제 실패 원인은 한도 초과, 네트워크 오류, 결제 미인증, 특정 카드 지원 불가 등의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2-701-9910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지원 결제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카카오페이/신용카드/실시간계좌이체/페이팔

  • [상품관련] 상품의 재입고 날짜를 알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5

    상품의 재입고는 생산 및 배송 일정 등 다양한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.

    정확한 입고 날짜를 안내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장바구니에 등록한 상품은 일정 기간이 지났거나 해당 상품의 품절, 판매가 종료된 경우에 자동 삭제됩니다.

    또한, 로그인하지 않고 장바구니에 담은 경우 컴퓨터 종료와 함께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